롯데홈쇼핑이 15일 쇼호스트를 비롯한 인플루언서의 소셜미디어(SNS) 계정과 연계해 1인 공구(공동구매) 특가마켓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럽 라운지’를 론칭한다. 회사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쇼핑이 활성화되면서 SNS를 기반으로 개인이 추천, 기획한 상품을 판매하는 1인 마켓이 확산됨에 따라 인플루언서, SNS, 커머스를 통합한 플랫폼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셀럽 라운지’는 이날을 시작으로 수시 편성된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20여명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개별 SNS 계정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고, 특정 상품을 단기간 공동구매 특가로 판매한다. 고객들과 상품 정보 및 문의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고객은 생방송 시청 후 첨부된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