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맥심 커피믹스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쌓인 피로감을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으로 해소하기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커피믹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굿즈 약 11만8000개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채정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은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