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한끼 식사를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4일 CJ제일제당은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선물하고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의 식품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