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온라인 영어 학습은 학습의 몰입도와 집중도가 낮아, 효율성이 떨어지는 방법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바이러스로 인한 비대면 교육의 확산으로, 비대면 교육으로도 학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영어 교육 브랜드들이 재평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스마트 영어학습기 브랜드 '하프스터디'는 광고에 집중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콘텐츠력 향상에 꾸준하게 투자하며, 실질 영어 실력 향상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과거 온라인 영어 학습은 학습의 몰입도와 집중도가 낮아, 효율성이 떨어지는 방법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바이러스로 인한 비대면 교육의 확산으로, 비대면 교육으로도 학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영어 교육 브랜드들이 재평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스마트 영어학습기 브랜드 '하프스터디'는 광고에 집중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콘텐츠력 향상에 꾸준하게 투자하며, 실질 영어 실력 향상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