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 (대표 김세영)은 지난해 퓨전국악 뮤직비디오인 '물때 잡아라'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인 '물때와의 전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계최초로 대표제품을 테마로하여 음원을 제작하고, 대규모 촬영팀은 물론, 영상전문 제작자까지 투입된 '물때'시리즈물은 그 참신함으로 인해 고객들로 하여금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 (대표 김세영)은 지난해 퓨전국악 뮤직비디오인 '물때 잡아라'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인 '물때와의 전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계최초로 대표제품을 테마로하여 음원을 제작하고, 대규모 촬영팀은 물론, 영상전문 제작자까지 투입된 '물때'시리즈물은 그 참신함으로 인해 고객들로 하여금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