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국산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신메뉴를 출시했다.

8일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딸기덕후 러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베네 고객 중 딸기 신메뉴를 주문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횟수에 따라 순위별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딸기 덕후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서 딸기 신메뉴를 주문해, 멤버십 적립과 함께 딸기 덕후를 누적하면 된다. 딸기 덕후는 멤버십을 적립하면 주문한 메뉴 개수만큼 자동 누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