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수 ㈜한샘 회장은 1월 4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 경영방침으로 △사업본부 핵심역량 확보 △전략기획실 강화 △세계화 도전 기반 확립 등 3가지를 제시했다.
첫째, 사업본부 핵심 역량 확보를 통한 국내시장 10조를 위해 전국 표준매장을 50개로 확대, ‘홈플래너’를 통한 상담설계 차별화, RD(Rehaus Designer)의 육성, 패키지 공정관리 혁신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를 차별화 하는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현한다.
강승수 ㈜한샘 회장은 1월 4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 경영방침으로 △사업본부 핵심역량 확보 △전략기획실 강화 △세계화 도전 기반 확립 등 3가지를 제시했다.
첫째, 사업본부 핵심 역량 확보를 통한 국내시장 10조를 위해 전국 표준매장을 50개로 확대, ‘홈플래너’를 통한 상담설계 차별화, RD(Rehaus Designer)의 육성, 패키지 공정관리 혁신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를 차별화 하는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현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