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팝업 쇼룸의 컨셉 주제인 ‘PERSOFF: Moment of Unveiling’은 사회적 자아(페르소나)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을 의미하며, 쇼룸은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며 “메인 쇼룸에서는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의 향을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 체험형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팝업 쇼룸의 컨셉 주제인 ‘PERSOFF: Moment of Unveiling’은 사회적 자아(페르소나)를 벗고 진정한 나를 만나는 순간을 의미하며, 쇼룸은 메인 쇼룸과 브랜드 체험 존으로 이뤄져 있다”며 “메인 쇼룸에서는 필보이드의 프라임 에디션 6종의 향을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