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전세계에서 부는 한류 열풍을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이색 홍보에 나섰다.
공사는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와 ‘세계를 휩쓰는 한류’를 소재로 공동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K-드라마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개됐던 한국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홍보 책자도 발간한다.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전세계에서 부는 한류 열풍을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이색 홍보에 나섰다.
공사는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와 ‘세계를 휩쓰는 한류’를 소재로 공동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K-드라마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개됐던 한국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홍보 책자도 발간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