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전세계에서 부는 한류 열풍을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이색 홍보에 나섰다.
공사는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와 ‘세계를 휩쓰는 한류’를 소재로 공동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K-드라마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개됐던 한국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홍보 책자도 발간한다.
![](https://static.newsbox.co.kr:8443/img/5fb1cbc2c151ba7198768903/2020/12/23/f15b2273-8708-441b-8b41-581a2f4de398.jpg)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전세계에서 부는 한류 열풍을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이색 홍보에 나섰다.
공사는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와 ‘세계를 휩쓰는 한류’를 소재로 공동 제작한 다큐멘터리를 2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K-드라마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개됐던 한국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홍보 책자도 발간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