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이틀간 오이도 전역에서 진행되는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시흥시)

시흥시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이틀간 오이도 전역에서 진행되는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의 마지막 여행이다.

오이도의 바닷길을 따라 걸으며 겨울의 풍경을 만끽하고 시흥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탬프투어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미션수행 걷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에게는 산타키트가 제공 되며 신나는 노래에 맞춰 준비운동 후 지점별 자율 코스로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 자유롭게 오이도를 투어하며 눈꽃머핀 만들기, 오이도 기념품만들기 등 체험과 완주 후 캐럴공연을 즐기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닷길 산타 걷기는12월7일, 8일 이틀간 진행되며,사전접수는 시흥블루웨이걷기여행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통해11월18일부터11월29까지 선착순300명 신청이 가능하다.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1인당3,000원이다.

사전접수 및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산타걷기」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둘레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흥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