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은 지난 15일 경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과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2024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다양한 민원 응대에 필요한 친절 마인드 함양으로 민원 서비스 강화와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은 지난 15일 경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과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2024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다양한 민원 응대에 필요한 친절 마인드 함양으로 민원 서비스 강화와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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