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의 경제관념이 소셜미디어 틱톡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사진=틱톡 캡처)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의 경제관념이 소셜미디어 틱톡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의 경제관념이 소셜미디어 틱톡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사진=틱톡 캡처)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의 경제관념이 소셜미디어 틱톡에 큰 영향을 받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