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투쁠`은 올 4월 디지털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매월 특정일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매월 정해진 날짜에 통합 혜택 플랫폼인 `U+멤버십`에 접속한 후, 해당 일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의 높은 할인율과 제휴 브랜드의 다양성, 특정 일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 방식 등이 MZ세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론칭 첫 달에만 참여 고객 30만명을 기록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에는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고객은 U+멤버십 앱에 접속해 9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15일 레고랜드, 16일 대구 이월드, 23일 서울랜드 등 할인 쿠폰을 각 해당 날짜에 다운로드 받아 5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스승의 날인 15일에는 레고랜드 할인을 비롯해 뚜레쥬르(최대 35%)와 피자헛(최대 55%, 콜라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영역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이니스프리(7일, 최대 20% 할인), 던킨(14일, 최대 70% 할인), 메가박스(23일, 팝콘 및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U+멤버십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이모지 퀴즈 3종을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플레이모빌 연희동 팝업스토어 관람권(50명), 던킨 아메리카노 쿠폰 (200명)을 제공한다.
또 일상 생활에서 U+멤버십 혜택을 발견하거나 경험한 후 해시태그(#유플투쁠 #유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멤버십 혜택, #유플투쁠챌린지)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다이소 1000원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SNS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무진`편 촬영현장 초대권(2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200명)도 증정한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X+U(STUDIO X+U)가 제작한 음악공연 콘텐츠로, 미국 유명 공영 라디오 방송인 NPR 뮤직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한국판 버전이다.
매회 새로운 뮤지션이 참여해 친밀하고 소박한 분위기에서 소규모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플투쁠 혜택 이용을 원하는 U+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일상에서 고객이 필요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 할인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혜택을 강화한 것이 인기를 얻은 데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LG유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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