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atic.newsbox.co.kr:8443/img/5f6023701fd98c2fb141f500/2023/9/22/c768f30a-2452-4dbf-8816-e5a85930345f.png)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ESG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기 위해 신규 CS슬로건을 선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CS슬로건은 내부 직원 공모와 브랜드 전문위원의 자문과 심의를 거쳐 공사의 특성을 살린 ‘고객만족의 시작은 체크인 부산!’이 최종 선정되었다.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ESG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기 위해 신규 CS슬로건을 선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CS슬로건은 내부 직원 공모와 브랜드 전문위원의 자문과 심의를 거쳐 공사의 특성을 살린 ‘고객만족의 시작은 체크인 부산!’이 최종 선정되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