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해 새로 단장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을 전국적인 브랜드로 각인하기 위해 대외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창에그린’은 10여 년 동안 소비자에게 농산물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소비자 선택폭을 확대하고자 농산물에서 농수특산물로 품목을 늘리고, 디자인·슬로건·캐릭터 등을 새롭게 개발했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해 새로 단장한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을 전국적인 브랜드로 각인하기 위해 대외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창에그린’은 10여 년 동안 소비자에게 농산물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소비자 선택폭을 확대하고자 농산물에서 농수특산물로 품목을 늘리고, 디자인·슬로건·캐릭터 등을 새롭게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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