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28일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티지,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 (사진) 매일유업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
외국계 기업, 인피녹스 영상편집 전문가 채용 시작해
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홈런 2.0’ 론칭
ABB, 삼성전자와 에너지 관리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씨엠에스에듀, WHY-G 론칭 기념 ‘아샘 동기부여 온라인 설명회’ 개최
엘솔루, 법무부 차세대 시스템 프로젝트 참여
기아, ‘자연’의 소리 활용한 디지털 악기 공개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