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1월 24일 민원의 날을 맞이하여 본청 및 서귀포교육지원청 전 직원, 직속기관 및 각급 학교 민원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하반기 비대면 자체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친절의 본질은 미소가 아닌 역량이다’라는 주제로 능동적이고 친절한 맞춤형 민원응대 및 민원담당공무원 역량 강화를 위하여 마련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1월 24일 민원의 날을 맞이하여 본청 및 서귀포교육지원청 전 직원, 직속기관 및 각급 학교 민원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하반기 비대면 자체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친절의 본질은 미소가 아닌 역량이다’라는 주제로 능동적이고 친절한 맞춤형 민원응대 및 민원담당공무원 역량 강화를 위하여 마련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