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이승환이 간다’는 지난 8월부터 10월 말까지 8회에 걸쳐 ‘파주상공EXPO’와 콜라보 온라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2 파주상공EXPO’ 온라인 특별기획전은 비대면 쇼핑문화 확산과 소비자 편의성에 주목해 2년째 라이브 커머스 ‘이승환이 간다’와 콜라보로 진행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 ‘이승환이 간다’는 지난 8월부터 10월 말까지 8회에 걸쳐 ‘파주상공EXPO’와 콜라보 온라인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2 파주상공EXPO’ 온라인 특별기획전은 비대면 쇼핑문화 확산과 소비자 편의성에 주목해 2년째 라이브 커머스 ‘이승환이 간다’와 콜라보로 진행되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