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사람들의 개인여가생활, 주거생활, 식생활 등에서 소비하는 수준이 높아져 감에 따라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가장 기본적인 ‘의∙식∙주’에서도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반증 하듯 분양시장에서도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확보되고 주변 자연 환경이 뛰어난 단지들의 청약 결과가 그렇지 않은 단지보다 훨씬 뛰어나다는 것은 이제는 식상할 정도의 이야기가 됐다. 과거에는 커뮤니티 시설과 편의 서비스의 ‘유∙무’가 중요했다면, 이제는 시설의 퀄리티와 누릴 수 있는 편의 서비스의 질에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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