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 온라인 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에 소비자들이 화답하고 있다.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7월 1일부터 8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이하 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 종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50%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온라인 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에 소비자들이 화답하고 있다.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7월 1일부터 8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이하 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 종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50%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