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식당에 들어가면 첫인상에 깊게 남겨주는 것은 친절한 주인장의 모습이다.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나도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공무원이 되겠다고 다짐하지만 잦은 전화와 현장민원을 응대하다 보면 나의 말투와 행동이 다소 사무적이고 딱딱해질 때가 있다.
저번주 우리부서 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는데, 다른 직원들이 나의 행동이나 모습이 어떠한 지를 체크한 적이 있었다.
우리가 식당에 들어가면 첫인상에 깊게 남겨주는 것은 친절한 주인장의 모습이다.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나도 민원인들에게 친절한 공무원이 되겠다고 다짐하지만 잦은 전화와 현장민원을 응대하다 보면 나의 말투와 행동이 다소 사무적이고 딱딱해질 때가 있다.
저번주 우리부서 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는데, 다른 직원들이 나의 행동이나 모습이 어떠한 지를 체크한 적이 있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