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지난해 8월 공개한 정규 2집 'NOEASY'(노이지) 타이틀곡 ‘소리꾼’의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9시 11분쯤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기록했다. 이는 통산 세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로, 앞서 해당 기록에 도달한 곡은 '神메뉴'(신메뉴)와 'Back Door'(백 도어)이다. 억대 뷰 뮤직비디오는 'MIROH'(미로), 'My Pace'(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5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