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bhc치킨의 ‘뿌찌X밍밍이’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모티콘은 bhc치킨의 자사 캐릭터인 뿌찌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해 기획됐다고 9일 밝혔다.
bhc치킨이 자사 카카오톡 채널에서 신규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한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5만 개가 출시 19분 만에 전량 소진됐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bhc치킨의 ‘뿌찌X밍밍이’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모티콘은 bhc치킨의 자사 캐릭터인 뿌찌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해 기획됐다고 9일 밝혔다.
bhc치킨이 자사 카카오톡 채널에서 신규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한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5만 개가 출시 19분 만에 전량 소진됐다고 전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