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암에 대한 시대적 변화는 물론, 보험에 대한 최신 소비 트렌드까지 모두 반영한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한화생명)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
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홈런 2.0’ 론칭
ABB, 삼성전자와 에너지 관리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씨엠에스에듀, WHY-G 론칭 기념 ‘아샘 동기부여 온라인 설명회’ 개최
엘솔루, 법무부 차세대 시스템 프로젝트 참여
임팩트피플스, ‘신중년 AI 스피커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 발표
신세계TV쇼핑-CJ대한통운, 5년 재계약 풀필먼트 서비스 구축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