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KBO(총재 허구연)가 오늘 31일(목) 개최 예정인 2022 신한은행 SOL KBO 미디어데이에서 KBO 리그의 새로운 브랜드 비주얼을 소개하는 ‘KBO 브랜드-뉴 비주얼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KBO 리그의 새로운 얼굴인 ‘리그 엠블럼’을 비롯한 일관성 있는 브랜드 체계, 개편된 KBO 로고 등 브랜드 비주얼의 요소가 담겨있다. 특히 리그의 핵심 가치인 ‘PASSION’, ‘ENGAGE’, ‘PROGRESS’와 함께 브랜드 디자인의 모티브가 된 홈플레이트와 슬라이딩 모션이 시각화 되어 표현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