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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보건복지부는 사회서비스 이용권(바우처)의 이용자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2021년 사회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사회서비스 이용권의 이용자 만족도 파악을 통해 국민에게 제공되는 사회서비스 품질향상을 목적으로 2007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사업 이용자 16,4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보건복지부는 사회서비스 이용권(바우처)의 이용자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2021년 사회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사회서비스 이용권의 이용자 만족도 파악을 통해 국민에게 제공되는 사회서비스 품질향상을 목적으로 2007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사업 이용자 16,4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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