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퍼스트 상’, ‘어린이 팬 데이’ 실시, 뉴스레터 발행, 다큐 제작 등 ‘팬 퍼스트’ 리그 발돋움 목표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KBO가 2022 시즌 40주년을 맞이해 2022년 한 해 동안 다양한 40주년 기념 사업을 선보인다.

먼저, KBO는 40주년을 기념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의 중심, KBO 리그’라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발표함에 따라 시즌 개막에 앞서 TV, 온라인/모바일, 옥외 매체 등을 통해 40주년 브랜드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40년 헤리티지와 새로운 KBO 리그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