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국철도공사 광주전남본부는 올 ’4기 고객평가단‘과 합동으로 3월2일, 7일 이틀간 ‘시민과 함께하는 더! 안전한 철도 만들기’란 주제로 합동 점검을 시행했다.
![](https://static.newsbox.co.kr:8443/img/5fb1dc90c1eac44aee5005ee/2022/3/8/5bdc537b-b10f-42f2-b8cd-9c1a0d69a949.jpg)
전남본부는 지난해까지 총 120명의 고객 평가단의 자문을 바탕으로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개선해 왔으며, 특히 이번 제4기 고객평가단원들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과 관련해, 중대시민재해 예방을 중점으로 시설물을 점검하고 예방 대책을 논의했다.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한국철도공사 광주전남본부는 올 ’4기 고객평가단‘과 합동으로 3월2일, 7일 이틀간 ‘시민과 함께하는 더! 안전한 철도 만들기’란 주제로 합동 점검을 시행했다.
전남본부는 지난해까지 총 120명의 고객 평가단의 자문을 바탕으로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개선해 왔으며, 특히 이번 제4기 고객평가단원들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과 관련해, 중대시민재해 예방을 중점으로 시설물을 점검하고 예방 대책을 논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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