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엔믹스(NMIXX)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

엔믹스는 지난 22일 첫 번째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타이틀곡 ‘O.O’는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이자 감탄사 ‘오(Oh)!’를 형상화했고,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엔믹스의 강한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이며, 엔믹스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을 선언해 글로벌 팬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