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atic.newsbox.co.kr:8443/img/60edba02ad49e111495be4d9/2022/2/25/55277125-b111-4ab7-a142-f880843ccc32.jpg)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25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24일 오후 7시 31분쯤 14억 건을 넘어섰다.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25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24일 오후 7시 31분쯤 14억 건을 넘어섰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