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협업툴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비아(대표 정규인)’가 오프라인 매장 관리에 특화된 협업툴 솔루션인 ‘아울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대면 매장관리 및 직원관리 앱 ‘아울러’는 고도화된 매장 관리 서비스를 지향하는 만큼 기존 출시된 협업 툴과는 차별화를 두고 프랜차이즈 점주 및 1인 자영업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매출 데이터화 △업무지시 및 보고 △교대 및 연차 신청 △근무표 △공지사항 △고객 의견 수집 △근태관리 등 매장 업무 관리에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