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5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지난 2016년 7월4일 공개한 '러브·레터(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나이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이날 오전 1시45분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세븐틴은 2억 뷰를 돌파한 미니 4집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와 1억 뷰를 돌파한 정규 2집 타이틀곡 '박수'에 이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5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지난 2016년 7월4일 공개한 '러브·레터(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나이스'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이날 오전 1시45분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세븐틴은 2억 뷰를 돌파한 미니 4집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와 1억 뷰를 돌파한 정규 2집 타이틀곡 '박수'에 이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기록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