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는 자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솔파’의 누적 조회수가 2억 회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Solfa는 2014년 12월 31일 첫 영상을 올린 이후 지속적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인지형 콘텐츠를 선보인 채널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는 자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솔파’의 누적 조회수가 2억 회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Solfa는 2014년 12월 31일 첫 영상을 올린 이후 지속적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인지형 콘텐츠를 선보인 채널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