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봄철 이사 및 결혼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셀러 소파 ‘사티(SATI)’의 영상을 공개하며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로소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보내는 일상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사티가 선사하는 풍요로운 ‘쉼’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특히 소파에 앉는 순간 밀착되는 등받이와 팔걸이, 좌방석 등 세 개의 면이 만나 사용자의 온몸을 감싸주는 압도적인 휴식 ‘트리플 레스트(Triple-rest)’의 개념을 영상으로 풀어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