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500개점포 돌파한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 브랜드 파워 앞세운 다양하고 새로운 전략 제시한다고 밝혔다.
이면 도로 에서부터 메인 도로에 이르는 상권에 진출하는 전략과 지방, 수도권을 아우르는 입점 전략, 신도시, 신축 상가 입점 전략까지 다양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500개점포 돌파한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 브랜드 파워 앞세운 다양하고 새로운 전략 제시한다고 밝혔다.
이면 도로 에서부터 메인 도로에 이르는 상권에 진출하는 전략과 지방, 수도권을 아우르는 입점 전략, 신도시, 신축 상가 입점 전략까지 다양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