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이용 편의성과 자동차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해 자동차종합정보서비스(자동차 365)를 전면 개편하고 1월 12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주요 개선사항으로는 ①본인인증 수단을 기존 공동인증서와 휴대폰 문자인증에서 7개 인증수단으로 확대하였으며, ②자동차 조회 시 1회 인증으로 모든 조회가 가능하도록 본인인증 관련 편의를 제고하였으며, ③본인·중고차 자동차이력조회 조회 시 항목별로 이용수수료를 납부하여야 하였으나 무료로 제공하며, ④기존 신용카드와 휴대폰결제만 가능하였던 것을 5개 결제수단으로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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