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이 2022년 1월 2일 오전 8시 50분 CJ온스타일에서 ‘골드플러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와이즈바이옴은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0만포 판매를 달성하는 등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양행(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이 2022년 1월 2일 오전 8시 50분 CJ온스타일에서 ‘골드플러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와이즈바이옴은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0만포 판매를 달성하는 등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양행(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