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전화자동응답시스템을 운영하는 총 205개 기관을 대상으로「2021년도 ARS 운용실태 분석‧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ARS 평가는 그간 민간/공공 2개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하던 방식을 개선하여, 국민생활에 영향력이 크고 이용률이 높은 서비스를 대상으로 업종별 우수기관을 선정함으로써 자율적인 서비스 개선 경쟁을 촉진하고자 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전화자동응답시스템을 운영하는 총 205개 기관을 대상으로「2021년도 ARS 운용실태 분석‧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ARS 평가는 그간 민간/공공 2개 부문으로 나누어 평가하던 방식을 개선하여, 국민생활에 영향력이 크고 이용률이 높은 서비스를 대상으로 업종별 우수기관을 선정함으로써 자율적인 서비스 개선 경쟁을 촉진하고자 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