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플랜트’가 11월 전국 11개 지점 계약을 완료한 가운데, 2022년에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관계 쌓기를 목표로 고객관계관리 강화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영 매장인 동해청운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찾기 위한 방안으로 다양한 이벤트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플랜트’가 11월 전국 11개 지점 계약을 완료한 가운데, 2022년에는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관계 쌓기를 목표로 고객관계관리 강화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영 매장인 동해청운점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찾기 위한 방안으로 다양한 이벤트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