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 만족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고객 만족 조사 결과는 자사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와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됐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 만족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고객 만족 조사 결과는 자사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와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