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 만족 조사’를 진행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고객 만족 조사는 자사를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와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두 가지로 나눠 진행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 만족 조사’를 진행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고객 만족 조사는 자사를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와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두 가지로 나눠 진행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