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소비로 자신의 가치관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문화 확산에 힘입어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의 매출 규모로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GS리테일 ‘달리살다’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 매출 규모 성장
가치 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소비로 자신의 가치관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문화 확산에 힘입어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의 매출 규모로 성장했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GS리테일 ‘달리살다’ 론칭 1년 만에 7배 이상 매출 규모 성장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