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강사야 이러닝에서 영업 담당 실무자와 리더 그리고 구체적 아웃풋을 중심으로 영업을 실행하는 영업맨을 대상으로 ‘핵심만 콕! 고객의 마음을 여는 영업과 지갑을 여는 영업’이라는 이러닝 교육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영업은 단순히 말만 잘해서 되는 것일까? 탄탄한 이론과 걸쭉한 스킬을 조화롭게 구사하는 영업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영업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전수하고, 여기에 비대면의 뉴노멀화에 맞춘 대면하지 않고도 통하는 영업력 팁도 함께 전달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