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KBO는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다양한 콘텐츠, 새로운 플랫폼 개발이 매우 시급한 과제라고 진단하고 이를 강화하기 위한 실행에 착수했다. 언론 매체를 통한 홍보, 경기장 및 행사장 등에서 이뤄지는 선수들과 팬들 간의 대면 소통 등 기존의 팬 서비스에 더해 영상 컨텐츠 제작, 메타버스 추진, NFT 상품 개발 등 KBO가 팬들에게 다양한 경로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정책을 추진한다.
KBO는 최근 급부상 하고 있는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하여 야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