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6일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고 핵심 고객층으로 자리 잡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진행한 ‘갓생기획-신상기획팀(이하 갓생기획)’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 (사진) GS리테일에서 MZ세대만 모여 신상품 개발을 위해 구성한 갓생기획 프로젝트 멤버들이 신상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GS25는 6일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고 핵심 고객층으로 자리 잡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진행한 ‘갓생기획-신상기획팀(이하 갓생기획)’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렸다.
▲ (사진) GS리테일에서 MZ세대만 모여 신상품 개발을 위해 구성한 갓생기획 프로젝트 멤버들이 신상품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