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와 친구들’을 대표로 하는 캐릭터 완구에서부터 핑크퐁, 신비아파트, 몰랑 등 플러시(소프트) 토이 대명사로 자리잡은 오로라월드가 변신하고 있다.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명랑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시즌3’의 마스터 완구 출시를 시작으로 남아완구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후와 친구들’을 대표로 하는 캐릭터 완구에서부터 핑크퐁, 신비아파트, 몰랑 등 플러시(소프트) 토이 대명사로 자리잡은 오로라월드가 변신하고 있다.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명랑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시즌3’의 마스터 완구 출시를 시작으로 남아완구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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