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없던 가구 브랜드와 식품 브랜드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해당 티저 영상은 11일 공개된다.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슬로건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 즉, 즐거운 기대감이 가득한 쉼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여 재미있고 맛있는 쉼을 선사하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하였다. 특히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식품 브랜드 오뚜기가 소비자를 만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한 ‘롤리폴리 꼬또(Roly poly cotto)’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오뚝이 모양의 오브제를 소파와 쿠션을 통해 표현해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