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복군을 알리고 독립운동가 정신 되새기고자 기획 2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통해 한정 수량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1980~90년대 문구점은 등교 시간에 준비물을 구입하고, 하교시간 쏟아져 나오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는 작은 공간이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른 지금 디지털 현대 사회 속에서 문구류는 변화를 거듭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실생활속에 쉽게 볼 수 있는 문구류가 있다. 바로 1963년 5월 처음 판매를 시작한 장수 제품 모나미이다. 모나미는 153 외에도 여러 종류의 필기구와 문구류를 생산한다. 최근 디지털화로 인해 문서 작성 시 필기구 사용이 줄었을 뿐만 아니라 전자펜슬 등을 이용해 필기하는 사람이 늘며 주력상품인 필기류 매출이 크게 줄었다. [caption id="attachment_43609" align="aligncenter" width="773"]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