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비티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nfp가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마종자유(건강식품) 부문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 넥스트BT의 ‘nfp’, 대마종자유 부문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넥스트비티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nfp가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마종자유(건강식품) 부문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 넥스트BT의 ‘nfp’, 대마종자유 부문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