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 시디즈가 공개한 신규 TV 광고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 시디즈가 공개한 신규 TV 광고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